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3.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HOME   /   법인 안내   /   인사말

인사말

sub0101.png

사랑하는 사단법인 섬김과나눔의 회원 및 후원자와 지역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금년에도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총이 충만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주님의교회는 2011년 5월 지역사회의 외롭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 섬기기 위해 (사)섬김과나눔을 설립하고 지역사회복지와 공익사업을 수행하며 하나님이 주신 생명사랑 이웃사랑의 말씀을 사명감을 갖고 전파하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 법인은 설립 이후 늘푸른대학 운영, 독거어르신 무료급식, 무의탁어르신 생활지원, 이웃사랑 특별지원, 생명사랑 이웃사랑 캠페인 등의 지역사회복지와 공익사업을 수행하였고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 센터, 가락본동어린이집, 마천종합사회복지관 및 마천데이케어센터, 송파교육복지센터 등의 사회복지시설을 수탁운영하면서 우리 이웃을 돕고 섬기는 일을 수행해 왔습니다. 


지금 우리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 전쟁, 자연 재해 등으로 인해 예상하지 못한 큰 어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극복해 나가는 한편, 앞으로 초고령화 사회 진입을  앞둔 사회구조의 변화에도 교회와 법인 사역을 통해 함께 슬기롭게 준비하고 대응해 나가야 하는 중요한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특히 금년에는 우리에게 주어진 생명사랑 이웃사랑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생계능력 상실, 질병, 장애,  독거·무연고, 자연재해 및 재난 등의 위기환경으로 인해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 돕고, 한부모 등 결손 가정의 아동·청소년에 대한 교육복지를 지원함에 있어 법인 사역의 내실을 충실하게 다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사)섬김과나눔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생활이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생명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전파하여 우리 사회를 더욱 행복하게 하는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은총이 늘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2024년 1월 1일
주님의교회 담임목사
    
사단법인 섬김과나눔 회장   
sub0101_txt.png